티스토리 뷰

세상에 이런일이

신소율 김지철 열애 나이

감각적 시야 2018. 10. 23. 19:11

최유화 타짜3 몸매 키 김민정 하차



신소율 김지철 열애 나이 


배우 신소율이 공개연애중인 연인 김지철을 언급하여 화제가 되고있다.



신소율은 23일 오후 서대문구 연희동 한 카페에서 영화 '늦여름'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영화에서 맡은 배역의 마음이 이해가 되었다며, 저도 공개 연애를 하고있잖아요. 저는 지금의 제 생활이 너무 좋아요 제가 나이가 좀 들어서인지, 아니면 저희가 예쁘게 만나서인지 몰라도 많이 응원 받고 또 서로에게 시너지가 되고있어요.라고 전했다.



결혼 생각을 묻는 질문에 "결호 생각은 아직 막연하게 느껴져요. 지금은 계획에 없고요. 아마 결혼을 한다면 지금의 남자친구와 하지 않을까요?라며 웃어보였다.



신소율은 1985년생이며 2007년 궁녀로 데뷔하였다.



신소율의 남자친구 김지철은 1982년생으로 신소율과는 3살 차이이며 연상연하커플이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1년 "영웅"으로 데뷔하였다.



한편 신소율이 주연을 맡은 영화는 제주도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는 정봉과 성혜 부부앞에 뜻밖의 손님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여름날의 로맨스 소동극이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