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수빈 몸매

손흥민 연봉


장미인애 스폰서폭로 인스타그램


배우 장미인애 스폰서 제안에 대해 폭로하였고, 스폰서 제안 메시지를 캡처하여 sns에 올렸다.



이에 장미인애는 메시지 사진을 캡처하여 올리며 "내가 배우 인생에 이런 쪽지를 받다니 한 두 번도 아니고 맞고싶냐? 앞에선 말도 못 걸 것들 이라 글을 올렸다.



한 네티즌은 장미인애의 스폰서 폭로글이 기사화 된 기사 링크를 남기며 당신의 이 글에 대한 반응들 살펴보시길 바란다 사람들의 평판에 대해 꼭 알고 지내시길 바란다고 어처구니 없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장미인애는 "저도 사람이다 내가 모르고 사는것 같나 본인은 SNS왜 하나 같은 사람인데 여배우가 우습냐 나는 잘못한게 없다" 고 말하였다.



네티즌은 또 댓글을 달았는데 " 내 댓글과 댁의 댓글이 기사란에 뜨는게 아닐까 우려된다. 아무나 다 받는 인스타 스팸 가지고 오바하지 마라. 남에게 욕먹고 사는게 즐겁냐? 라고 말하였고, 장미인애는 내가 무서울게 뭐가 있냐고 말하였다.



실제로 장미인애는 스폰서 제안에 대한 메시지를 받아 불쾌하여 글을 올린것 뿐이고, 이에 네티즌이 댓글을 너무 불쾌하게 적었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보이고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