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에 이런일이

황치열 성형전? 나이

감각적 시야 2019. 2. 1. 00:39

황치열 성형전? 나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통해 오랜 무명 생활을 끝내고 스타로 떠오른 황치열



이후 인기 급상승하여 '나는 가수다 중국판'을 통해 굉장한 인기를 끌었다.



중국 출연료는 한국의 100배정도 된다고 한다. '해피투게더' 출연당시 중국 행사 2개를 취소하고 녹화에 참여해 화제가 되었다.



황치열은 코가 매부리코라 데뷔 초 소속사의 권유로 코 성형을 하게 되었다고 인정했습니다.



황치열은 1982년생이며 179cm,68kg이며 평상시 꾸준한 운동을 통해 다부진 몸매를 지니고있습니다.



최근 가수 황치열은 한국 방송에서 "중국 공기가 안좋다"고 언급했다가 중국 누리꾼들의 비난에 휩싸이기도 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중국 후난성 창사에 다녀온 적이 있다. 공항에 내리는 순간 앞이 전혀 보이지 않을 정도로 공기가 좋지 않았다"



"공기가 좋지 않았고 물맛도 달랐지만 정해진 일정을 모두 소화했다. 내게는 큰 상관이 없어서 환경에 좌우되지 않는 성격이라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황치열의 이런 발언에 중국 누리꾼들은 "황치열이 중국을 조롱했다"며 sns등을 통해 비난 댓글을 쏟아냈다.



이에 황치열은 SNS에 사과문을 게제했다. "제 발언으로 불편한 마음을 느꼈을 분들께 죄송하다. 저 역시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방송을 직접 봤고 충분히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다고 느꼈다"고 사과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