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에 이런일이

유인나 비키니 글래머

감각적 시야 2019. 2. 8. 01:39

유인나 비키니 글래머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인나 남심홀리는 호피무늬 비키니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나는 호피무늬 비키니를 입고 반전 볼륨감 넘치는 바디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인나는 1982년생으로 키는 165cm로 알려졌다. 최근 tvN예능 프로그램' 선다방'에 나와 대중들의 인기를 끌었다.



유인나는 2009년 MBC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하였으며 학력은 경원전문대학 비서학과로 알려져있다.



현재 소속사는 YG에 소속해있으며, 출연했던 드라마는 시크릿 가든, 최고의 사랑, 버디버디, 인현왕후의 남자, 최고다 이순신, 별에서 온 그대, 마이 시크릿 호텔, 한번 더 해피엔딩, 도깨비 등 다수작에 출연했다.



평소 아이유와 친분이 있어 여행을 자주 가기도하며 함께있는 모습도 많이 포착되고있다.


<사진:SNS캡처,온라인커뮤니티>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
TAG
more